개명해서 이름이 바뀌었는데 전자출결에는 예전이름이 그대로 뜨는데 이름을 어떻게 바꿀수 있나요?
- 답변자
- 교무팀
- 답변일
- 2020-12-01
안녕하세요, 교무팀에서 답변드립니다.
전자출결시스템은 별도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고, 통합정보시스템 데이터를 연동하고 있습니다.
관리자 페이지에서는 학생 개인 출결상황, 교수자 출석부 상에서 개명 후 이름(양*아)으로 나오고 있음을 확인했으며, 문의주신 문제는 전자출결 앱에 있는 캐시 데이터로 인한 것으로 보입니다.
전자출결 앱을 삭제 후 재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재설치 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교무팀(042-866-0881)으로 전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