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에 엘레베이터가 있다거 들었는데여 (여긱)근데 지하에서 부터 2층 혹은 3층까지 올라가는 경우도 있는데여 근데 왜 엘레베이터를 사용 못하게 막아놓은건가요? 엘레베이터는 건설을 해놓으면 지하부터 5층까지 정상운영 해야되는거 아닌가요? 근데 기숙사는 2층이랑 3층만 계단으로 올라갔다 내려갔다 해야되는데 그것도 혼자요. 2층이나 3층 걸린사람은 팔 알베기면서 혼자 무한 반복하고 힘들어할텐데 짐 많은사람들은 무조건 계단을 올라갔다 내려갔다 무한반복해야된다는 소리인가요? 만약에 2층이나 3층으로 방 배정 받으면 그사람은 무거운 짐을 들고 올라갔다 내려갔다 해야되는데 감당하실수 있나요? 여러번 건의를 해도 정확한 의견을 안내주시고 계속 저 혼자 하라고 하시는데요, 그게 말이 되는지 궁금하네요. 사감은 무조건 여름이랑 가을?에만 가능하다고 하였으나,작년에 긱사있을떄는 4층과 5층은 허용하되,나머지 층은 계단타고 무한반복을 해야되는데 솔직히 힘듭니다. 제발 공강할떄랑 종강할떄 엘레베이터 허용해주시면 안될까요? 부탁 드릴꼐요.


그리고 기숙사 식단메뉴가 거의 1년 내내 똑같은 음식만 나오고 바뀌는게 1도 없는데 개선할수 있는 방법은 없는건가요?

작년에 기숙사에서 설문조사했었는데 거의 대부분 다 메뉴가 너무 똑같고 개선을 했으면 좋겠다 였었는데 바뀔듯한 상황이였으나, 현실은 아무것도 안바뀌고 거의다 그대로 였습니다. 새로운 메뉴를 확실히 기숙사생들에게 물어봐주시고 결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답변기달리겠습니다.

목록으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