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현재 대덕대학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서비스 부분에 관련하여 말씀 드립니다 현재 영어마을 체험 실습 기간이여서 방문을 하였는데 거기 계시는 여성분 아마 경상관 402호 근무 분이신거 같은데 아니 서비스업 부분이면 제대로 된 설명이든 친절하게 말을 해주시든 일단 기본적인 서비스 부분이 없었습니다 당연히 처음 접하면 그 곳에 관해서 잘 모르니 물어볼수 있는데 굉장히 귀찮다는 표정과 어조로 "대본은 외워 오셔야죠"라는 말과 그러면 어디서 영어 대본을 구할 수 있는지 여쭤보니 말을 굉장히 빠르게 말 하면서 알아듣지 못하게 하고 비꼬듯이 웃던데 장난 하자는건지 뭐 하잔건지 굉장히 화가납니다 일단 제가 알아서 각각의 영어존을 가보니 대본도 있었고 오히려 튜터로 일하는 학생들이 더 친절할 정도여서 기가 막혔습니다 서비스 업 부분을 담당하고 돈 받으면서 일을 하면 그에 맡게 행동하고 말을 해야되는거 아닙니까? 적당히 교수님 옆에 서있다가 시간 채우고 건성건성 불친절한 모습을 보니 굉장히 좋지 않게 보입니다 이 부분에 대하여 제대로 된 개선과 답볍을 부탁드립니다
목록으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