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8년도에 학교에 입학해 1학년을 마치고 2학년을 개인사정으로 인해 휴학하다 이번에 군 입대를 하게되어 군휴학으로 바꾸러 학교에 방문했습니다. 년도가 지날때마다 학교에 오면 항상 많은 것 들이 바뀌어 있었습니다. 2020년에는 학생들이 2021년에는 정곡관 1층 로비가 바뀌어있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학과에서 더이상 학생들을 받지 않는다는 것도 바뀌어있었습니다. 저는 이 사실을 학교에서가 아닌 학교에 재학중인 친구에게 이 얘기를 전해들었습니다. 학교에서 저에게 이 소식을 전해주지 않은게 너무 터무니없어서 잠시 멍 하게 있다 정신 차려보니 제가 23년도에 군에서 돌아와 학교를 복학 할 예정이었는데 복학을 못할수도 있겠구나 싶어서 이렇게 글을 남기게 ?營윱求?. 학교를 믿고 입학을 한 복학예정인, 휴학예정인 친구들에게 방안을 제시해주고 대덕대학교 전자자동화과(반도체자동화) 에서 졸업할 수 있게끔은 보장해주고 폐과를 해야한다 생각합니다.


1. 복학예정인, 휴학예정인 학생들에게 학교에서 졸업할수있게끔 보장을 해줘야 합니다.


2. 전과, 편입을 해야한다면 대덕대학교 측에서 전과, 편입을 할 수 있게 보장을 해줘야 해줘야 합니다.


3. 저는 되도록 전과, 편입이 아닌 전자자동화(반도체자동화)과에서 졸업 하고 싶습니다.

목록으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