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로 원격강의 접속시 2차인증이 없어졌는데 모바일(스마트폰)으로 접속시 2차인증이 남아있는데 전에 게시물 올렸는데 모바일도 2차인증이 생략됬다던데 모바일(스마트폰)으로 접속시 2차인증이 뜹니다. 2차인증 확인부탁드리고 수정부탁드립니다.
목록으로
답변
답변자
교수학습개발센터
답변일
2020-04-01

안녕하세요 교수학습개발센터입니다.

질문자님의 문제를 해결해드리기 위해 재차 확인을 해보았으나 2차 통합 인증은 생략된 상태로

질문자님께 발생한 문제점에 자세한 상황 설명이 필요한 상태입니다.

먼저 모바일 웹브라우저중 어떤 웹브라우저를 사용하였는지(사파리, 크롬, 폭스 등등)

혹은 2차 통합 인증앱 "스톤패스"로 접속하신게 아닌지 확인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또 해당 문제에 대해 스크린샷을 찍어 해당 게시판에 첨부파일로 또는 학과 조교선생님께 전달해주시면 

문제점에 대한 좀더 빠른 파악과 해답을 드릴수 있을거 같습니다.

문의처 교수학습개발센터 (042-866-073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