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MS에서 로그인을 한 후 수강중인 강좌에 강의실 입장을 누르면 시스템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며 들어가지지않습니다.

크롬에서도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도 똑같이 뜹니다.

해결방법을 알려주세요

목록으로
답변
답변자
교수학습개발센터
답변일
2020-03-23

안녕하세요 교수학습개발센터입니다.

해당문제의 경우 2차 통합 인증 오류로 판단됩니다.

2차 통합 인증 앱인 스톤패스에 본인인증 도중 종료가 되었던 적이 있거나,

혹은 스톤패스 자체를 지우신 경우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이럴경우 스톤패스를 재설치 하신후 본인인증을 하시면 해결되며,

이럴경우에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컴퓨터 재부팅, 웹브라우저 변경을 해보시고 그래도 되지 않을시

교수학습개발센터(042-866-0732)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