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휘트니스센터 관리자입니다.

 

개선요청에 남겨주신 글은 잘 읽어보았습니다. 이용하는 데에 불편을 느끼게 한 점 사과드립니다.

 

문의하신 점에 대하여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청결

 

운동하는 곳이라 청결하게 관리되었으면 하는데 런닝머신과 그 주변 먼지가 쌓여 있습니다.

- 런닝머신 외 기존 기구 및 tv, 셋톱박스 등은 휘트니스센터에서 근로하는 근로학생과 관리자가 함께 업무시간 또는 그 외시간 이용자가 많이 있지 않은 시간을 통하여 운동기구 정비를 하고 있습니다.

운동기구 제품과 모든 사물들이 검정색이 많아 다른 기구들보다도 먼지가 많이 앉아있음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 이 점을 더욱 더 빠르게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휘트니스센터가 되겠습니다.

 

화장실 냄새가 진동합니다.

- 화장실 문제에 대해서는 관리자, 근로학생, 이용자들은 포함하여 다수 민원이 발생하고 있는 점 인지하고 있습니다.

개선에 관련해서는 현재 관리팀과 협조중이며, 악취가 나는 것에 대하여 더욱 더 검토 후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2. 내부관리

 

웃통 벗고 운동하고 기구를 집어던지듯이 하여 옆사람 놀라게 하고 운동벤치에 벌렁 누워 핸폰 만지면서 다른 사람 운동도 못하게 하고 등등

- 휘트니스센터 내부에서는 상의탈의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부분에 대하여 전월 말쯤 교직원 메일을 통하여 학과 조교선생님들께 공지하고, 각 학과 학생들에게 안내를 부탁한 내용을 기재하였으며, 지켜지지 않을 경우에는 휘트니스센터 내부에서 조치를 취하겠다고 명시하였습니다.

이 점을 관리자 뿐만이 아닌 이용객들께서도 인지할 수 있도록 재 안내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알바학생들은 왜소한데 운동하는 학생들은 우락부락합니다. 알바가 어떻게 통제하겠어요?

- 일반적으로 휘트니스를 포함한 모든 근로 학생들은 행정업무를 기반으로 근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과 같은 사유로 불편함을 느끼신다면 언제든지 프론트를 방문하시어 저희 직원 또는 근로학생들에게 민원을 접수해주시면 즉각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어떤식으로 통제하느냐에 따른 것은 해당 이용객의 이용태도 또는 문제발생 현황에 기반하여 상의 후 결정하도록 하며, 이는 이용신청서 작성 시 유의사항에 기재되어있음을 알려드립니다.

 

 

3. 락카룸 관리

 

여전히 운동화 신고 들어갑니다. 문앞에 운동화 벗고 들어가란 안내가 있지만 실내용은 신고 들어가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안내문에 실내화, 슬리퍼 등 모든 신발 벗고 들어가세요라고 확실히 적어 주시길.

- 현재 탈의실 앞에 안내문이 부착되어있음에도 불구하고 운동화, 실내화를 신고 들어가는 학생들이 있다는 민원을 확인하였습니다. 이 부분에 대하여 안내문을 추가 부착을 진행하고, 상시점검을 통하여 같은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비누 떨어지면 가서 얘기해야 보충해주고. 세탁 때문에 매일 들어가 볼텐데.

- 비누 보충에 대하여 민원을 받은 것은 총 2회로 파악되었습니다. 비누 보충에 대하여 민원이 발생한 것에 대하여 보고를 받지 못하여 사전에 조치를 취하지 못했고, 이로이하여 이용객께서 불편을 많이 느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상시로 남.여 샤워실 내부에 비누 소진상태에 대하여 파악하고 채워놓도록 하여 불편함을 해소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여개의 락카 중 키 있는 것은 4~5개뿐. 나머지는 개인이 사물함처럼 사용하는데 매번 솜방망이식으로 하니 아무도 키를 반납하지 않습니다. 사물을 박스에 꺼내놓고 찾아가라하고 키를 바꾸던지하면 될텐데.

- 현재 락카 열쇠는 남자: 12개 여자: 20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학기 개강 후 일부 학생들이 락카키를 무단으로 외부 반출을 하는 사례가 있어 탈의실 내부에 개인락카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짐을 정리해달라고 공지하였으며, 락카 내 재정비 및 열쇠 보수는 14()에 시행할 예정입니다.

락카 내 옷걸이 또한 분실이 다수 발생하여 옷걸이를 추가로 배치하고, 락카룸이 무단으로 개인 사용하는 경우에 대비하여 학기 중에 정리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다음주 (19) 부터는 더 많은 이용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락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회원관리

 

입구에서 등록했는지 확인하는 걸 한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 회원이 아닌 자가 더 규칙을 지키지 않습니다.

회원관리 좀 해주세요.

- 회원관리에 대하여 11월부터는 강화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분별하게 친구를 기다린다는 이유로 센터 내에 출입하는 일이 잦아져 엄격하게 관리를 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관리자, 근로학생이 함께 공석이 되는 시간대는 점심시간이라 생각됩니다.

이 외의 시간에는 회원등록 및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근로학생 또한 센터를 비우지 않고 프론트에 항상 있는 부분에 대하여 확인을 완료하였습니다.

이번 민원을 통하여 휘트니스센터에서도 많은 부분에 대하여 깨닫고 더욱 더 개선하고 만족할 수 있는 휘트니스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외에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휘트니스센터 (866-0778)로 전화주시면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