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시에 수영수업을 위해 자운대 수영장으로 가야하는데 이동문제에 있어서 많은 불편함이 있습니다.

작년 수영수업에는 이동하는데에 있어서 버스 지원이 되었는데 올해부터 갑작스레 안된다는 통보만 받은채 사비로 이동을 하고 있습니다. 

 수영수업이 있는 다른과는 지원이 이루어져 이동에 원활한데 저희과는 그러지 못해 알려드리고자 글을 씁니다.

 같은 등록금을 내고 학교를 다니는데 타 과와 차이가 생기면 이는 차별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냥 막연하게 2학기 부터 지원될 수 있다 하시는 말씀만 하시고 대책도 보완도 없는 문제에 기약없이 기다릴 수 만은 없어 요청드립니다. 

한달 왕복 차비로는 약 만 오천원정도 소비되며 그 외에도 한시간 비는 시간에 이동하는 데다가 시내버스로 이동하다보니 시간대도 맞지 않아 점심을 거르게 됩니다. 

같은 시간대에 수영을 하는 과가 약 3과 정도 되는것 같은데 버스 3대 바라지도 않습니다 한대라도 옮겨서 두번 왔다갔다만 해주셔도 저희가 수업을 들으러 다니는 데에 있어서 많은 도움일 될 것 같습니다.

전에 말씀 하시기를 차 2대가 폐차되고 기사님이 줄게되었다 하셨는데 단순히 저희가 받아드리는 것보단 다른 방도가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수영수업이동할때에 학교버스정류장에 버스가 정차해있는걸 목격하기도 하였고 기사님의 시간만 조정하여서 해주시면 많은 학생들에게 복지 차원에서 많은 도운이 될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답변 기다리며 읽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목록으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