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2학기 학과의 변경[전과] 안내

 

 

본 대학 학칙 제16조의 2에 의거 1학년 1학기를 이수한 학생 중 현재 소속 학과(전공)가 본인 적성에 맞지 않아 학업을 지속하기 어려운 학생에 대해 보호자 및 가디언 지도교수와 학과(전공)장 동의 하에 다음과 같이 학부()의 변경[전과] 신청을 받고자 하오니 전과를 희망하는 자는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본 대학 교무팀으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접수기간 : 20208월 18(화) ~ 8월20(목)

접수시간:평일 09:00~17:3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2. 신청대상 : 재학생 중 1학년 1학기까지 이수한 학생 중 전과를 희망하는 자

 

3. 준 비 물 : 보호자 도장, 학부() 변경 신청서(본 대학 소정 양식) 1, 학적부사본 1(학교 증명발급), 성적증명서(확인용) 1(학교 증명발급)

 

4. 선발방법 및 유의사항

(1) 접수기간 중 신청자가 전과 가능 정원보다 많을 경우 전학년 총평점평균이 높은 자를 우선 선발하며, 총평점평균이 동일한 경우 총 취득학점이 많은 자 순으로 선발함(총평점평균은 학적부원본상의 성적을 기준으로 함)

(2) 학과(전공)를 변경한 자는 변경 후의 학과(전공)의 소정과목을 이수해야 함

(3) 산업체위탁교육으로 입학한 자와 전공심화과정으로 입학한 자는 전과 대상자가 아님

(4) 유아교육과 및 영유아보육과로의 전과는 불허함


 

5. 신청절차

(1) 교무팀 방문학과변경(전과) 신청서 교부 및 작성기존학과 가디언교수 상담기존학과 학과장 상담

    →전과희망학과 학과장 상담 및 추천교무팀 방문 학과변경(전과) 신청서 제출

  * 교수님 상담시 유선으로 일정을 조율 후 학교 방문하여 전과 절차 진행

(2) 가디언교수 및 학과장(전과희망학과 포함) 등 사전에 연락하여 약속정하기 바람(부재시 불편 해소)

(3) 전과 신청자는 결과 발표전까지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발표이후 등록금 납부 요망

(4) 전과 신청자 중 장학대상자는 학생지원팀(042-866-0213)으로 연락하여 안내받기 바람(등록금 기납부자 포함)

(5) 전과 신청자 중 등록금을 기납부한 학생은 추후 총무팀 안내에 따라 등록금 추가납부 또는 환불 요망

 

6. 접수장소 및 문의 : 교무처 교무팀(정곡관 1) (042)866-0288,0487,08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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